서비스 규정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5 택배서비스 및 비용 안내 support 2022-02-15

[보내실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 41길 11 SK V1센터 E동 1802호 [주]리더스시스템즈 고객지원실

고객지원실 대표전화: 1544-5130



[제품과 함께 동봉해야 할 내용]


1. 제품을 받아 보실 분의 성함, 주소, 통화가능한 연락처 필히 기재 

   (택배 발송의 경우 정확한 주소와 연락처가 없는 경우 발송이 불가) 


2. 불량증상 및 제품 사용환경 (운영체제, 주변장치 등) 기재



[주의사항] 


1. 제품을 입고하기 전에 증상 사진 혹은 동영상 저장을 부탁드립니다.


2. 구입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구입영수증 원본 또는 사본을 함께 동봉하여 주십시오. 무상보증 기간은 제품별로 차이가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제품은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 포장해주시기 바라며, 제품과 함께 불량내역과 연락처를 함께 기재하여 동봉해 주십시오. 


4. 퀵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운임은 당사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비용을 전액 부담해야 하며, 고가의 제품이나 운송 시 파손이 우려되는 제품은 담당 기사와 협의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택배 서비스의 경우 근무일 기준으로 3일~5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택배사의 배송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운임비용]


1.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중고 제품 구매의 경우 제외)의 제품일 경우 왕복 운임 비용을 부담해 드립니다.(반드시 구입 영수증을 동봉해야 하며, 구입 영수증이 없을 시 왕복 운임 비의 절반만 부담해 드립니다.) 운임 비용을 착불로 보낼 경우 로젠택배(1588-9988)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이 경과된 제품의 경우 무상보증기간내 왕복 운임 비의 절반만 부담해 드립니다.(발송 시 선불로 발송해 주시면 처리 후 발송 시 본사에서 부담하여 발송하여 드립니다.) 


3. 구입 후 15일 경과 제품 중 택배 보내실 때 보험 적용하여 착불로 보내실 경우 해당 보험료는 고객님께서 전액 부담하셔야 합니다. 착불 택배 입고 후 해당 보험료를 당사 계좌로 보내주셔야 A/S 진행 처리 가능합니다. 


4. 무상보증이 지난 경우 및 타사제품을 잘못 보낸 경우 왕복 택배비를 전액 부담해야 합니다. 


5. 무상보증 기간 이내의 제품이라도 소비자의 과실이 명백한 경우 왕복 운임비를 전액 부담해야 합니다.(제품 구입 일자 확인은 전산으로 발생한 구입영수증 원본 또는 사본을 동봉한 제품에 한합니다.) 




4 서비스 규정 및 보증규정(유상/무상) * 본 서비스 규정은 2021년 8월 4일에 업데이트 되었으며 즉시 적용됩니다. support 2022-02-15

1. [주]리더스시스템즈 서비스 규정은 새로 구입하신 제품에 대하여 사용설명서의 내용에 따라 일반적인 환경에서 올바르게 사용한 경우에 한하여 보증기간 안에 제품 불량이 발생한 경우 적용되는 규정입니다. 


2. 제품을 구입하여 소비자가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적인 불량, 바이러스에 의한 불량 등은 본 보증 규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3. [주]리더스시스템즈 고객지원센터는 고객님께서 저장장치나 기타 기록매체에 저장하신 모든 종류의 데이터, 프로그램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수리과정에서 프로그램이나 데이터 손상이 있을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중요한 자료는 A/S 의뢰전에 반드시 별도로 백업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4. CMOS, Windows의 비밀번호를 포함한 기타 비밀번호는 분실 시 당사에서 책임질 수 없습니다.


5. [주]리더스시스템즈 이외의 업체에서 생산된 부속 및 기기에 대해서는 본 보증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6. 본 보증규정에 따른 보증서비스는 제품 보증기간 중에 한하여 당사의 직영 고객지원센터 및 당사가 지정하는 서비스 대행 업체에서 제공됩니다.


7. 본 보증규정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효력을 갖습니다. (This warranty is valid only in Korea)


8.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9. 수리 및 교체 이후 남은 불량부품은 [주]리더스시스템즈의 소유이며 반환되지 않습니다.


10. 수리부품 또는 교체부품의 생산 및 입고는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11. A/S센터로 접수 (내방,택배) 한 제품을 입고일로부터 최대 3개월 이내 찾아가지 않으실 경우 입고된 제품에 대한 보관 및 분실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유상/무상 수리 및 예외규정 support 2022-02-15

[유상수리]


1. 정상 사용목적이 아닌 다른 목적으로 제품을 분해, 개조 및 파손한 경우

2. 본사에서 제공하는 하드웨어 이외의 기타 주변기기 등의 원인으로 불량이 발생한 경우

3. 침수나 이물질로 인한 제품 오염으로 인해 불량이 발생한 경우

4. 천재지변으로 인해 불량이 발생한 경우

5. 낙하, 충격에 의하여 제품이 파손되거나 이로 인해 불량이 발생한 경우

6. 하드웨어 결함이 아닌 소프트웨어의 문제나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불량이 발생한 경우

7. 본사에서 인정하지 않은 곳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8. 기타 사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



[무상 수리] 


1. 품질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하드웨어 고장 및 결함

2. 당사 및 당사가 지정한 A/S 센터를 통해 유상수리 후 1개월 이내에 동일 증상으로 서비스를 받는 경우



[예외 규정]


1. 시스템을 제외한 모니터 및 주변기기의 경우 별도의 A/S 기간이 책정되며 구매일로부터 1년(12개월)의 무상 서비스 기간이 설정됩니다.

2. 당사와 별도 계약을 통해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의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채굴 A/S 규정 support 2022-02-15

[판단 기준] 


일반적인 사용 환경이 아닌 채굴(mining) 환경의 경우 그래픽(GPU)카드의 주변 회로 및 PCB의 부식,

외관이 녹슬거나 메모리 및 주변 회로의 그을림 흔적  및 동작중 카드의 발화 등으로 손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증상이나 손상이 확인된 그래픽 카드의 경우 채굴용으로 간주되며, 보증기한은 출고일로 부터 1년으로 제한되며

발화 및 심각한 손상의 경우 유상 비용이 청구되거나 수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제한 보증]


일반 그래픽카드(GPU)는 가상화폐 채굴(mining)에 맞춰 설계된 것이 아니며 용도에 맞지 않게 사용될 경우 보증이 제한됩니다.


1 제품 환불 규정 및 예외규정 support 2022-02-15

[제품 환불 규정]


소비자 피해유형보상내용
보증기간 이내보증기간 이후
구입후 10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중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하자로 주요 수리를 요할 때
동일제품 교환 또는 환불해당사항 없음
구입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중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하자로 주요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해당사항 없음
동일한 하자로 3회까지 수리 의뢰 시
동일 문제가 아닌 각각 다른 증상으로
5회 이상 수리 의뢰 시
제품 구입 시 운송과정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과실여부 판단 후 처리

* 1개월이 지난 제품은 무상서비스 기간 내에 해외서비스 처리가 됨을 양해 바랍니다. 



[예외 규정] 


1.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2. 제품을 개봉하여 새 상품으로서의 가치를 현저히 감소시켰다 판단될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3. 제품의 스펙을 정확히 확인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