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실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55 미사강변 SK V1센터 505~513호 [주]리더스시스템즈 고객지원실
고객지원실 대표전화: 1544-5130
[제품과 함께 동봉해야 할 내용]
1. 제품을 받아 보실 분의 성함, 주소, 통화가능한 연락처 필히 기재
(택배 발송의 경우 정확한 주소와 연락처가 없는 경우 발송이 불가)
2. 불량증상 및 제품 사용환경 (운영체제, 주변장치 등) 기재
[주의사항]
1. 제품을 입고하기 전에 증상 사진 혹은 동영상 저장을 부탁드립니다.
2. 구입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구입영수증 원본 또는 사본을 함께 동봉하여 주십시오. 무상보증 기간은 제품별로 차이가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제품은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 포장해주시기 바라며, 제품과 함께 불량내역과 연락처를 함께 기재하여 동봉해 주십시오.
4. 퀵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운임은 당사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비용을 전액 부담해야 하며, 고가의 제품이나 운송 시 파손이 우려되는 제품은 담당 기사와 협의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택배 서비스의 경우 근무일 기준으로 3일~5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택배사의 배송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운임비용]
1.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중고 제품 구매의 경우 제외)의 제품일 경우 왕복 운임 비용을 부담해 드립니다.(반드시 구입 영수증을 동봉해야 하며, 구입 영수증이 없을 시 왕복 운임 비의 절반만 부담해 드립니다.) 운임 비용을 착불로 보낼 경우 로젠택배(1588-9988)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이 경과된 제품의 경우 무상보증기간내 왕복 운임 비의 절반만 부담해 드립니다.(발송 시 선불로 발송해 주시면 처리 후 발송 시 본사에서 부담하여 발송하여 드립니다.)
3. 구입 후 15일 경과 제품 중 택배 보내실 때 보험 적용하여 착불로 보내실 경우 해당 보험료는 고객님께서 전액 부담하셔야 합니다. 착불 택배 입고 후 해당 보험료를 당사 계좌로 보내주셔야 A/S 진행 처리 가능합니다.
4. 무상보증이 지난 경우 및 타사제품을 잘못 보낸 경우 왕복 택배비를 전액 부담해야 합니다.
5. 무상보증 기간 이내의 제품이라도 소비자의 과실이 명백한 경우 왕복 운임비를 전액 부담해야 합니다.(제품 구입 일자 확인은 전산으로 발생한 구입영수증 원본 또는 사본을 동봉한 제품에 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