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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9
    서비스 안내
    NVIDIA RTX A2000 6GB/ 12GB 제품 불량으로 인한 서비스 입고시 주의사항 안내
    2023-07-06

    제품명 : NVIDIA RTX A2000 D6-6GB / 12GB 


    해당 제품은 출고시 기본 장착 브라켓이 LP형 브라켓으로 되어 있어 일반 브라켓으로 교체 후 사용중 불량이 


    발생한 경우 고객지원센터로 택배입고 또는 내방시에는 LP형 브라켓으로 교체 후 입고 부탁드립니다. 


    고객지원센터에서 불량으로 판정이 되어 글로벌 RMA센터로 해외발송됩니다. 


    추후 점검 완료되어 국내 입고시에는 공장 출고상태와 동일하게 무조건 LP브라켓으로만 장착되어 출고됩니다.


    일반 브라켓으로 교체 후 입고시에는 LP브라켓을 보내주셔야만 서비스 진행됩니다.


    이 점 꼭 유의하여 AS 입고시 LP 브라켓 장착된 상태로 입고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참고 : 택배서비스및 비용안내


  • 58
    제품
    GeForce RTX Founders Edition 전원 케이블 장착방법 안내
    2022-09-29

    GeForce RTX Founders Edition은 제품에 따라 PCI 8Pin(6+2) 규격의 전원 케이블을 12Pin 혹은 16(12+4)Pin 규격으로 변환해주는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전원 케이블이 올바르지 않게 장착되지 않은 경우 오작동 및 제품에 심각한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연결로 인해 발생한 손상에 대해서는 AS 진행 시 유상수리 혹은 수리 거부가 될 수 있으므로, 꼭 제품 장착 시 아래의 주의사항을 참조하시어 안정적인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NVIDIA 정품 보조전원 케이블이 아닌 타사의 사제 보조 전원 케이블 및 ㄱ자 혹은 ㄷ자 꺽임 어댑터 사용 시 그래픽카드 발화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타 악세서리 사용에 의한 불량은 보증 대상이 아니므로 NVIDIA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점 참고 바랍니다.

     

    <잘못된 장착 예시>


     

    *선을 수직으로 꺾어야 하는 경우 최소 커넥터와 35mm 이상 간격을 두고 꺾이는 구간이 놓이도록 합니다. 너무 과한 꺾임은 케이블에 손상을 일으킬 수 있어, 최대한 꺾임이 없도록 합니다.

    *선을 수평으로 꺾이지 않도록 합니다. 수평으로 선이 꺾이는 경우 내부 연결 핀에 강한 압력이 가해지며, 케이블과 제품 모두에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용 전 최종 확인>


     

    제품을 올바르게 장착했더라도 선정리를 꽉 조이게 하였거나 시스템 내부 공간이 협소한 경우 본체 덮개를 덮으면서 케이블이 눌리거나 당겨지면서 위 사진과 같이 들뜸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정리 시 과한 꺾임이 발생하지 않도록 충분히 여유 있는 선 정리와 공간 확보를 권장합니다.


  • 57
    기술
    에러시 로그파일 추출방법 안내 (Windows, Linux 기반)
    2022-09-29

    * Windows 환경 기반 로그파일 추출 방법


    여러가지 오류 발생 시 아래의 방법을 참조하시어 log(dump) file 추출 부탁드립니다.

    1. 윈도우 좌측 하단 검색버튼 클릭 > cmd 검색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2. CMD 화면에서 아래의 명령어 실행
    nvidia-debugdump -D
    3. 명령어를 실행한 폴더에 dump.zip 파일이 생성됨

    * Linux 환경 기반 로그파일 추출 방법 

        1. CLI에서 아래 명령어 실행
            >> sudo nvidia-bug-report.sh
        2. 명령어를 실행한 디렉토리에 nvidia-bug-report.log.gz 파일이 생성됨. (텍스트 내용을 복사,붙여넣기 형태 아닙니다. )
     
    제품 입고 전 위 방법을 통해 log 파일 추출 후 support@leaderssys.com 로 메일 전송 부탁드립니다.

  • 56
    서비스 안내
    그래픽카드 청소 및 써멀구리스 도포 관련 점검서비스 안내
    2022-09-29

    장기간 그래픽카드 사용으로 인해 누적된 먼지 청소 및 써멀구리스 재도포 서비스에 대한 규정을 안내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대상

    ㈜리더스시스템즈를 통해 판매된 그래픽카드 제품

     

    서비스 비용

    보증기간 내 택배 편도 비용 발생: 입고 시 선불 입고 바랍니다.

    보증기간 만료 후 왕복 택배 비용 발생: 왕복 고객 부담

     

    서비스 범위

    쿨러 및 방열판 에어건을 통한 먼지청소 및 써멀구리스 재도포

     

    안내사항

    1. 청소 및 써멀구리스 재도포는 이용자 편의 및 안정적인 제품 사용을 위해 제공됩니다. 

    2. 먼지 청소는 방열판 및 쿨러 분해 없이 에어건을 통해서만 청소가 이뤄지며, 오랜 사용으로 인해 깊이 누적된 먼지 및 오염 세척은 어렵습니다. 

    3. 제품에 따라 작업 후 작동 온도에 변화가 없거나 오르는 경우도 있사오니, 입고 전 참고 바랍니다.

    4. 작업 후 테스트는 고객지원실에서 기본 부하테스트를 진행하며, 온도는 GPU 별 Target 온도 근처에서 작동하는지를 확인합니다.

    5. 써멀구리스는 자사 서비스용 제품을 사용하며, 높은 점성으로 인한 제품 파손 및 부식 우려가 있어 타 제품으로 도포는 불가합니다.

    6. 고객 임의 분해, 튜닝이 이뤄진 제품의 경우 작업 과정에서 내부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불량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먼지 청소 과정에서 발생하는 정전기로 인해 불량이 발생될 경우 ㈜리더스시스템즈는 책임이 없으며, 점검서비스를 진행하는 경우 이에 동의함으로 간주합니다. 

    불량이 발생할 경우 RMA 처리로 전환되며 기간은 약 5주~7주 정도 소요됩니다.

    8. 그래픽카드 먼지 청소는 입고 후 처리가 기본 원칙입니다. 입고 당일 처리는 불가합니다.


  • 55
    서비스 안내
    GeForce RTX 30 Series 써멀패드 작업 및 분해 시 AS 안내 (21.12.14 update)
    2022-09-29

    GeForce RTX 30 Series
    써멀패드 작업 및 분해 시 AS 안내 (2021.12.14 update)


    최근 암호화폐 채굴 이슈 및 여러 하드웨어 사이트의 게시글을 보시고 사용중인 그래픽카드의 메모리 온도가 높다는 느낌을 받아
    온도를 낮추기 위해 자가 분해 시도 및 써멀패드 교체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유통중인 GeForce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채굴 및 과도한 오버클럭이 아닌, 통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정상 작동을 보장합니다.
    써멀패드 교체 및 써멀구리스 재도포 작업을 하지 않아도 통상적인 게임 및 연산 작업 시 정상 작동하며, 72시간 게임 벤치마크 및 부하
    테스트 등에서도 안정적인 작동이 확인되었습니다.

    분해 시도 시 아래의 참고 사진과 같이 분해부와 체결 나사에 마모 및 칠 벗겨짐, 미세한 흠집 등이 발견됩니다.
    분해 흔적이 발견될 경우 초기 불량(30일 이내) 기간일지라도 즉시 교체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으며,
    RMA (5~7주 소요)를 진행하게 되니 가급적 분해 작업은 지양 하시고 표준제품 그대로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RMA 처리 과정에서 분해에 의한 제품 손상 및 파손이 발견될 경우, 수리 거부 혹은 유상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분해를 하셨을 경우 최대한 원활한 처리를 위하여 나사 및 써멀패드는 초기 상태와 같이 복원하여 입고를 권장하며
    미복원 입고시 NVIDIA 글로벌RMA센터에서 AS거부 사유가 될 수도 있습니다.

    *초기 상태가 아닌 상태로 AS 입고하여, 엔비디아측으로부터 수리 거부 및 반송되는 사례가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전면 분해부 흠집

    • 전면 분해부 체결나사 마모

    • 체결나사 마모

    • 측면 체결나사 마모

    • 무리하게 억지로 분리하여 PCB에서 떨어짐 (PCB손상)

    • 무리하게 힘을 가하여 분리후 필름케이블 끊어짐

  • 54
    서비스 안내
    화면깨짐, 블랙스크린 등 이상 증상 발생 시 조치방법 안내 (22.09.20 update)
    2022-09-29

    화면깨짐블랙스크린 등 이상 증상 발생 시 조치방법 안내 - 22.09.20 update

    51X ,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드라이버 관련 이슈 증상에 대한 점검 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아래의 조치방법을 참고 바랍니다.

    일부 증상은 추후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될 예정입니다.



    확인된 사항

    크롬 기반의 웹브라우저디스코드 등 그래픽 가속 기능을 이용하는 소프트웨어 사용 시 화면이 깨지는 증상
    프리미어 프로 이용 시 충돌이 발생하는 증상
    간헐적으로 모니터 신호가 잡히지 않거나 블랙스크린 상태로 전환되는 증상
    간헐적으로 사용 중 블루스크린(BSOD)이 나타나는 증상
    PC
    가 절전 모드에서 활성화 될 때 화면 출력이 되지 않는 증상
    HDMI 2.1 
    환경에서 소리 출력의 싱크가 맞지 않거나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증상    

     

    1. NVIDIA 제어판 설정값들 초기화 (22/09/20 추가)

       DSR, DSRLR 과 같이 추가되거나 조정된 일부 기능들이 안정성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 우클릭 > 엔비디아 제어판 > 3D 설정 관리 > 우측 상단의 기본값 복원 클릭


       *커스텀 해상도, 색조 조정 등의 옵션들도 간헐적인 충돌이 원인이 되기도 하므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위 방법과 동일하게 각 항목별로 들어가 기본값 복원을 진행합니다. 


     

    2. 안정화된 드라이버 버전으로 클린 재설치 (22/09/20 업데이트)

    51X 번대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후 화면깨짐블랙스크린블루스크린 등의 증상이 사용 환경에 따라 간헐적으로 발생
    링크를 통해 아래 버전의 드라이버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https://www.nvidia.co.kr/Download/Find.aspx?lang=kr

     

    권장 드라이버 버전

      472.12 : standard driver

      512.59 : dch driver

      512.95 : dch driver

     

    *사용 환경에 따라 복합적인 요인에 의해 드라이버 충돌이 발생하므로증상 개선이 되지 않을 경우 다른 버전으로 드라이버 변경을 권장합니다.

     


    3. NVIDIA 배포 TDR Hotfix 수정 레지스트리 적용 (21/03/29 추가)

    설치된 드라이버가 461.09 혹은 그 이후의 버전임에도 오류가 발생할 경우아래의 링크를 통해 레지스트리 다운로드 후 적용


    NVIDIA 레지스트리 수정 안내 문서

     


    4. 가변주사율(G-SYNC) 및 동적재생률 관련 옵션 OFF 설정

    최근 출시된 게이밍 모니터, TV 혹은 일부 응용프로그램의 경우 소프트웨어 문제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검색창(돋보기) > 그래픽 설정 > 동적 재생률 관련 옵션 끄기로 설정

    바탕화면 우클릭 > NVIDIA 제어판 > 적응형 주사율 관련 옵션 끄기로 설정

     


    5. HW가속(3D 가속)을 사용하는 브라우저미디어 플레이어에서 해당 기능 OFF 설정 (22/09/20 업데이트)

    크롬 및 크롬 기반의 웹 브라우저와 일부 SW HW가속 기능의 불안정성으로 인해 프리징화면깨짐깜빡임블랙스크린 등의 증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의 하드웨어 가속 기능 끄기브라우저 별 비활성화 방법이 달라구글 검색을 권장합니다.
    디스코드 하단의 톱니바퀴(환경설정클릭 > 모양(Appearance) 카테고리 클릭 > 고급(Advanced) 항목의 하드웨어 가속(Hardware Acceleration) 끄기
    윈도우 검색창(돋보기) > 그래픽 설정 > 하드웨어 가속 옵션이 있는 경우 끄기

    *
    이 외에 HW 가속 기능을 사용하는 소프트웨어가 있을 경우 해당 소프트웨어 매뉴얼을 참고하시어, HW 가속 기능을 비활성화 바랍니다.

     


    6. NVIDIA 드라이버 설정의 전원옵션 변경

    바탕화면 우측 하단 NVIDIA 아이콘 우클릭 > NVIDIA 제어판 진입
    3D 
    설정 관리 > 전역 설정 > 전원 관리 모드 > 최고 성능 선호로 변경

     


    7. TDR 설정 변경

    Windows + R”로 실행창을 띄운 후 regedit 을 입력하여 레지스트리 편집기 실행
    HKEY_LOCAL_MACHINE/SYSTEM/CurrentControlSet/Control/GraphicsDrivers 

    TdrDelay 
     TdrDdiDelay 값이 있는 경우 두 값 모두 10진수 값 60으로 수정
    없는 경우 해당 경로에서 우클릭 > 새로 만들기 > QWORD(64비트선택하여 두 가지 값 모두 생성

     


    8. 모니터 케이블 변경

    20번핀이 없거나 더미 핀 처리가 되어있는 제품을 사용.
    (20
    번 핀(전원공급)이 연결된 DP케이블로 사용할 경우 화면이 늦게 뜨거나 깜빡거림 등
    그래픽카드에 직,간접적으로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구글링으로 “DP케이블 이슈” 검색하여 보시면 많은 자료가 나옵니다.

     


    9. 라이저 키트파워 연장 케이블튜닝 파워 케이블 등을 사용하지 않고 순정 상태로 이용 (22/09/20 추가)

      최근 PC 튜닝을 위한 제품 사용 시 중 호환성 및 안정성에 악영향을 끼치는 사례가 다수 확인되었습니다.



    10. 오버클럭 설정 및 XMP 메모리를 사용하지 않고 테스트 (22/09/20 추가) 

    오버클럭은 PC 작동 안정성을 크게 떨어트리는 요인이 됩니다.
    일부 사용 환경에서 XMP 메모리를 사용하더라도 연산에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확인됩니다.
    XMP 메모리가 아닌 일반 메모리로 테스트가 가능한 경우 교체 테스트를 권장합니다.



  • 53
    서비스 안내
    고사양 그래픽카드의 쿨러 불량 기준 및 고주파음 관련 자가 진단법 안내
    2022-09-29

    고사양 그래픽카드의 쿨러 불량 기준 및 고주파음 관련 자가 진단법 안내
     

    쿨러 소음 불량 기준 안내

    쿨러 소음은 그래픽카드를 냉각시키는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소음으로, 소음의 크기는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선호에 따라 된 무소음 및 저소음 시스템 혹은 ITX 시스템 사용 시 쿨러 소음이 더 크게 체감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쿨러의 축 불량 혹은 베어링 불량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소음 및 회전 불량 증상이 있을 시 입고 점검을 권장 드리오니, 참고 바랍니다.
     

    고주파음이란?

    고주파는 그래픽카드를 포함한 모든 전자제품의 전원부에 전류가 흐르면서 발생하는 코일 진동음입니다.
    이는 전자제품 특성상 발생하게 되는 부분이며, 제품 기능에 문제를 일으키거나 수명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때문에, 고주파음이 체감되지 않을 정도로 작게 발생하는 제품은 극히 일부의 저사양 그래픽카드에 한정되며,

    모든 그래픽카드는 정도의 차이만 있을 뿐 고주파음이 발생합니다.

    고주파음은 사용환경에 따라 증폭되는 경우가 많으며, 사용자 체감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제품의 불량 여부는 기능상의 불량을 기준으로 판단하게 되므로, 고주파음은 기본적으로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증상이 심해지거나 발생하는 원인도 다양하고 복합적인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확실한 해결방안 제시는 어렵지만, 직접 시도해볼 수 있는 점검 방법들을 알려드립니다.
     

    고주파 자가진단법 안내
    전원부 및 전원공급단 고주파 자가진단법

    (*교체 테스트의 경우 여분이 있을 경우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키보드, 마우스 등 필수적인 입출력 기기만 연결: USB허브와 같은 일부 장치들은 고주파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2.  멀티탭에 PC를 단독으로 연결
    3.  멀티탭 교체: 오래된 멀티탭의 경우 고주파가 더 심할 수 있습니다.
    4.  파워케이블을 멀티탭 없이 접지된 벽면의 플러그로 직접 연결 혹은 다른 벽면의 플러그에 연결
    5.  멀티탭 혹은 플러그에 전원 케이블을 180도 뒤집어서 연결
    6.  컴퓨터 전원 코드 케이블 교체
    7.  파워 교체

    컴퓨터본체 고주파 자가진단법 (가능한 부분에 한하여 시도해보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1.  CPU, 메모리 및 그래픽카드에 오버클럭을 했을 경우 오버클럭 해제
    2.  본체 내부 전원 메인보드 및 GPU 전원 연장 케이블이 있을 시, 연장 케이블 없이 직결
    3.  모듈러 파워 사용 시 필수적인 모듈러 케이블만 추가 연장 케이블 없이 연결
    4.  모듈러 케이블 연결 시 파워의 PCIe 12V 레인 당 1개의 케이블씩 연결
     - 파워 제품의 설명서 혹은 제조사 기술지원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5.  ECO(제로팬) 기능이 있는 파워 제품의 경우, ECO 기능을 OFF로 전환
    6.  윈도우 검색창(돋보기) > 그래픽 설정 검색 > 동적재생률 옵션 끄기 설정
    7.  게임 내 수직동기화 설정
    8.  게임 내 해상도 조정: 모니터에서 지원하는 최대 해상도 사용
    9.  그래픽 드라이버 다른 버전으로 설치
    10.  메인보드 바이오스의 항목중 Advanced Frequency Setting 이 있는 경우
     - Advanced CPU Core Settings 내 C3/C6/C7 을 Disable 로 변경
     - 그렇게 하여도 증상이 발생할 경우 DES2 설치. 페이즈 컨트롤프로그램 부분도 OFF로 변경
    11.  본체 부품 재조립
    위 점검항목 외에도 고주파 증상이 발생할 수 있는 원인 및 다양한 환경이 존재합니다.
    제품 자체의 문제로 고주파음이 발생하는 경우는 매우 드물게 있으며, 사용환경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가 보다 많습니다.
    위 내용 중 점검을 해볼 수 있는 항목이 있다면 우선적으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케이스를 닫고 본체와 작업공간 사이가 90cm 이상 떨어진 생활 소음이 발생하는 환경에서 고주파음이 미세하게 들려 식별이 어렵거나,
    특정 순간 혹은 특정 조건에서 강하게 발생한다면 정상범주 이내이며 AS대상이 아닙니다.
    (특정 조건 예시: 배틀그라운드 로비, 특정 게임의 인트로 및 로딩화면, 렌더링 툴의 일부 작업 진행 시 등)

    자사의 판단기준으로 고주파음이 발생되는 것이 확인 또는 고객 요청이 있는 경우 RMA를 통한 점검 입고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RMA (5~7주 소요) 처리 시 NVIDIA Global Center에서 고주파 증상이 기준치 이상으로 판단이 내려질 경우에만 교체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사용환경에 따른 부분으로 판단되어, 대부분의 경우 반송처리가 되고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52
    제품
    서비스 입고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센터 방문 입고 시 당일 처리가 가능한가요?
    2022-09-26

    본사 고객지원실로 내방해주시면 점검 후 불량여부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점검에는 평균 20~30분의 시간소요가 발생할 수 있으며, 장시간 점검을 요하는 불량의 경우 당일 불량여부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소안내]

    서비스센터 주소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55 미사강변 SK V1 센터 505~513호입니다.


    [서비스시간 안내]

    서비스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입고제품 점검 및 마감으로 인해 내방 입고는 오후 5시 전까지 입고가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 불량 확인 시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의 제품은 초기불량 판정 및 교환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 1개월이 경과된 제품은 서비스 규정에 따라 제조사 글로벌 센터로 입고 후 서비스가 진행되며(RMA), 제품에 따라 시일소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센터 입고가 필요한 경우, 접수 전에 예상 소요시일 안내를 드리고 있사오니 참고 바랍니다.


  • 51
    제품
    제품 분해 또는 써멀패드를 교체해도 AS가 되나요?
    2022-09-26

    단순한 제품의 분해로 AS가 거부되거나 유상 서비스가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분해하는 일련의 과정으로 인해 제품에 심각한 불량을 초래하는 PCB긁힘및 회로 손상등이 발생하는 사례가 매우 많아

    최대한 분해는 하지않고 순정 그대로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커스텀 쿨러 교체 및 써멀구리스, 패드 교체 시 서비스 보장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ex. 규격에 맞지않는 써멀패드사용으로 인해 들뜸현상이 원인임이 확인된 메모리 및 GPU 과열로 카드 불량 발생된 사례)

    제품을 분해 후 분해( 초기불량 교체서비스 적용 불가, 무조건 일반 RMA로만 처리 )로 인한 제품고장이 확인되거나

    인과관계가 확인될 경우 오직 RMA를 통해서만 AS가 가능하며, NVIDIA RMA 글로벌 센터 소견에 따라 유상 혹은 서비스 반려가 될 수 있습니다.


    튜닝 없이 사용을 권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50
    제품
    구매 후 초기불량으로 의심되는 증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선출고가 가능한가요?
    2022-09-26

    구매 후 최대 1개월 미만 제품은 날짜 및 품목이 기재되어있는 전산 증빙 영수증을 첨부하여 접수해주시면,  

    불량여부 확인 후 초기불량 판정 및 교환을 해드리고있습니다.


    단, 최대 1개월 경과 제품의 경우 서비스 규정에 따라 제조사로 보내어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RMA)

    제품의 시리얼로 서비스 보증기간이 확인/관리되므로, 선출고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은 점 양해바랍니다.


    참고사항

    * 증빙 영수증은 지출증빙이 확인되는 전산 영수증이 해당되며, 간이 영수증및 수기영수증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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