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고객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게시물 내용
제목 그래픽카드 청소 및 써멀구리스 도포 관련 점검서비스 안내
내용

장기간 그래픽카드 사용으로 인해 누적된 먼지 청소 및 써멀구리스 재도포 서비스에 대한 규정을 안내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대상

㈜리더스시스템즈를 통해 판매된 그래픽카드 제품

 

서비스 비용

보증기간 내 택배 편도 비용 발생: 입고 시 선불 입고 바랍니다.

보증기간 만료 후 왕복 택배 비용 발생: 왕복 고객 부담

 

서비스 범위

쿨러 및 방열판 에어건을 통한 먼지청소 및 써멀구리스 재도포

 

안내사항

1. 청소 및 써멀구리스 재도포는 이용자 편의 및 안정적인 제품 사용을 위해 제공됩니다. 

2. 먼지 청소는 방열판 및 쿨러 분해 없이 에어건을 통해서만 청소가 이뤄지며, 오랜 사용으로 인해 깊이 누적된 먼지 및 오염 세척은 어렵습니다. 

3. 제품에 따라 작업 후 작동 온도에 변화가 없거나 오르는 경우도 있사오니, 입고 전 참고 바랍니다.

4. 작업 후 테스트는 고객지원실에서 기본 부하테스트를 진행하며, 온도는 GPU 별 Target 온도 근처에서 작동하는지를 확인합니다.

5. 써멀구리스는 자사 서비스용 제품을 사용하며, 높은 점성으로 인한 제품 파손 및 부식 우려가 있어 타 제품으로 도포는 불가합니다.

6. 고객 임의 분해, 튜닝이 이뤄진 제품의 경우 작업 과정에서 내부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불량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먼지 청소 과정에서 발생하는 정전기로 인해 불량이 발생될 경우 ㈜리더스시스템즈는 책임이 없으며, 점검서비스를 진행하는 경우 이에 동의함으로 간주합니다. 

불량이 발생할 경우 RMA 처리로 전환되며 기간은 약 5주~7주 정도 소요됩니다.

8. 그래픽카드 먼지 청소는 입고 후 처리가 기본 원칙입니다. 입고 당일 처리는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