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문의
제품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기를 통해 해결하세요.
AI and Data Science
Data Center &
Cloud Computing
Design and
Visualization
Robotics &
Edge Computing
HPC-Performance
Computing
Self-Driving Vehicles
Turing Architecture
CUDA Cores 896
Peak FP32 Performance 2.50 TFLOPS
GPU Memory 4GB GDDR6
Memory Interface 128-bit
Memory Bandwidth 160GB/s
Max Power Consumption 50 W
System Interface PCI Express 3.0 x 16
Display Connectors 4 x mDP
Form Factor Low-Profile Single Slot
Thermal Solution Active Fansink
NVIDIA Turing GPU 아키텍처로 구동되는 NVIDIA T1000은 이전 세대보다 더 많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896개의 CUDA 코어로 설계 및 시각화 중에 더 높은 수준의 상호 작용으로 더 큰 모델, 장면 및 어셈블리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최신 OpenGL, DirectX, Vulkan 및 CUDA 표준에 대한 NVIDIA 지원, ISV(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개발자 계약, 100개 이상의 전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인증을 통해 하드웨어 호환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DisplayPort 1.4를 지원하는 NVIDIA T1000은 카드당 최대 4개의 5K 디스플레이 또는 2개의 8K 디스플레이에 대한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구동할 수 있습니다. 단일 시스템에서 최대 4개의 NVIDIA T1000을 결합하여 디스플레이 월 또는 기타 몰입형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IT 자산 관리 프레임워크 내에서 NVIDIA 엔터프라이즈 관리 툴킷을 통합하여 엔터프라이즈에 배포된 NVIDIA T1000을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십시오. NVIDIA RTX Desktop Manag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여러 애플리케이션과 데스크탑에서 여러 창을 관리합니다.
Turing 기반 GPU는 새로운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SM) 아키텍처가 적용되어 최대 초당 16조 자리의 부동 소수점 연산을 16조 자리의 정수 연산과 병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NVIDIA의 CUDA 10, FleX 및 PhysX SDK로 최대 4,608개의 CUDA 코어를 활용하여 과학적 시각화, 가상 환경 및 특수 효과를 위한 입자 또는 유체 역학 등의 복잡한 시뮬레이션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Turing 아키텍처는 향상된 그래픽 파이프라인과 프로그래밍 가능한 새로운 음영 처리 기술로 이전 Pascal 세대보다 훨씬 향상된 래스터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술에는 대량의 모델 및 장면과 더욱 유연한 상호 작용과 향상된 VR 경험을 제공하는 VRS(Variable Rate Shading), 텍스처 공간 음영 처리, 멀티뷰 렌더링이 포함됩니다.
RTX 기술은 NVIDIA OptiX, Microsoft DXR, Vulkan과 같은 최적화된 광선 추적 API를 통해 실시간 영화 품질 렌더링의 꿈을 실현합니다. 완벽하게 정확한 그림자, 반사 및 굴절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사실적인 개체와 환경을 렌더링 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이제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놀라운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RTX 플랫폼은 새로운 NVIDIA NGX SDK를 제공하여 강력한 AI 사용 기능을 시각적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합니다. 이는 지능적인 이미지 조작, 반복 작업의 자동화, 컴퓨팅 집약적 프로세스의 최적화를 통해 시간과 자원을 확보함으로써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등의 비주얼 전문가들의 창조력을 극적으로 가속합니다.
사실적인 비주얼을 재현하기위해서는 동작의 사실적인 표현도 매우 중요합니다. NVIDIA의 PhysX, Flow, FleX, CUDA 코어 및 API의 성능을 갖춘 RTX 플랫폼을 사용하여 게임, 가상 환경, 특수효과 등 모든 분야에서 실제 물체의 동작을 정확하게 모델링 할 수 있습니다.
VRS(Variable Rate Shading), 텍스처 공간 음영 처리, 멀티뷰 렌더링 등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음영 처리 분야에서 새로운 발전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로써 대형 모델 및 장면과의 더욱 부드러운 상호 작용과 개선된 VR 환경을 통해 더 풍부한 비주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NVIDIA Iray는 조명과 재료의 실제 동작을 시뮬레이션하여 전문가가 인터랙티브 및 배치 렌더링 워크플로우를 위한 사실적인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최첨단 렌더링 기술입니다. RTX 하드웨어에 대한 지원은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및 AI 가속화 노이즈 제거를 제공하여 디자이너와 디지털 아티스트가 시각적으로 놀라운 렌더링을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동시에 워크플로우를 상당히 가속화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NVIDIA vMaterials는 디자인 및 AEC 워크플로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실제 재료를 나타내는 MDL 재료 및 조명의 선별된 컬렉션입니다. Iray 또는 MDL SDK를 통합하면 셰이더를 작성하지 않고도 사용할 준비가 된 수백 가지 재료 라이브러리를 애플리케이션에 빠르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재료는 일관된 스케일로 제작되므로 설계자는 스케일을 다시 조정할 필요 없이 재료에서 재료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파이프라인 중 버텍스, 테셀레이션, 지오메트리 쉐이딩 단계에 새로운 쉐이더 모델을 제공하여 지오메트리 연산에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텍스처 공간 셰이딩을 사용하면 개체가 메모리에 저장된 개인 좌표공간(텍스처 공간)에서 음영 처리되고 픽셀 셰이더는 결과를 직접 평가하지 않고 해당 공간에서 샘플링합니다.
Variable Rate Shading (VRS)는 프레임의 다른 영역에 대한 음영 비율을 변경하여 렌더링 성능과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VRS 래퍼를 사용하면 개발자가 포비티드 렌더링을 위해 HMD의 시선 추적 기능을 더 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이미지 품질 및 성능을 위한 편리한 사전 설정과 맞춤형 구성 지원이 포함됩니다.
Multi-View Rendering (MVR)은 Pascal의 SPS (Single Pass Stereo)를 강력하게 확장합니다. SPS는 X 오프셋을 제외하고 공통된 두 뷰의 렌더링을 허용했지만 MVR에서는 뷰가 완전히 다른 원점 위치 또는 뷰 방향을 기반으로하는 경우에도 단일 패스로 여러 뷰를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이나 어플리케이션도 단일 워크스테이션의 GPU 4개로 디스플레이를 최대 16대까지 투명하게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최고의 성능 및 이미지 품질을 구현합니다. ( Multi-GPU 사용을 원할 경우 Sync II 호환 GPU와 Sync II 확장카드 사용을 권장합니다 )
가상현실(VR)은 여러 규모에서 작업할 수 있게 하는 기술이 탑재된 혁신적인 전문적 워크플로우입니다. NVIDIA VR 플랫폼은 NVIDIA Quadro™ VR 지원 GPU, 소프트웨어 및 VRWorks SDK를 포함하여 세계 최고의 VR 경험을 제공합니다.
카드의 전력 및 열적 한계를 초과하지 않으면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자동으로 최대화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이 2차 온도 설정 기본 클록으로 떨어지기 전에 더 높은 온도 임계값에서 부스트 클록 상태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2개의 전용 H.264 및 HEVC 인코딩 엔진과 3D/컴퓨팅 파이프라인과 독립적인 전용 디코딩 엔진을 사용하여 트랜스코딩, 비디오 편집 및 기타 인코딩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실시간보다 빠른 성능을 제공합니다.
카드 당 최대 4개의 5K 모니터 @ 60Hz 및 10b HEVC, 인코드는 최대 4K@60Hz의 HDR색상을 지원합니다. 각 DisplayPort 커넥터는 30비트 컬러로 4096x2160 @120 Hz의 초고해상도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단일 워크스테이션에서 최대 4개의 GPU와 16개의 디스플레이에 걸쳐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을 투명하게 확장하는 동시에 최고의 성능과 이미지 품질을 제공합니다.
시스템 가동 시간을 극대화하고, 광범위한 배치를 원활하게 관리하며, 그래픽 및 디스플레이 설정을 원격으로 제어하여 효율적인 운영을 실현하십시오.
4K 녹화,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에 대한 자동 알림, 게임 액세스 기능 등을 포함한 일련의 생산성 도구를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에 제공합니다.
최대의 디스플레이 공간 및 데스크톱 유연성과 제어 능력을 제공하여 단일 또는 다중 모니터 작업 공간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HDR은 이미지의 휘도 범위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5자릿수 이상의 휘도 범위를 의미합니다. 일반 디스플레이는 표준 동적 범위로 간주되며 휘도에서 대략 2-3배 차이를 처리합니다. 900 및 1000 시리즈의 GPU는 HDR 디스플레이 출력을 지원합니다.
C/C++ 및 Fortran과 같은 표준 프로그래밍 언어와 OpenCL, OpenACC, Direct Compute와 같은 API를 기본적으로 실행하여 레이 트레이싱, 비디오 및 이미지 처리, 유체 역학 계산 등의 기술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부동 소수점 및 정수 연산의 동시 실행, 적응형 셰이딩 기술, 이전 제품의 캐시가 두 배인 새로운 통합 메모리 아키텍처를 특징으로 하는 Turing 셰이더는 오늘날의 전문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놀라운 성능 향상을 가능하게 합니다.
Caffe2, MXNet, TensorFlow 등과 같은 딥러닝 프레임워크는 훨씬 더 빠른 훈련 시간과 더 높은 멀티노드 훈련 성능을 제공합니다. TensorRT, CuDNN와 같은 GPU 가속 라이브러리는 딥러닝 추론과 HPC 애플리케이션 모두에서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엔비디아코리아 정품 RTX/QUADRO®는 3년 무상 보증기간 동안 A/S 발생 시 전문 엔지니어의 신속한 원스톱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여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코리아 정품 RTX/QUADRO®만을 제공하며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서버 구축 및 유지보수, 교육 등의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비즈니스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엔비디아코리아 정품 RTX/QUADRO®는 전문적인 인증 및 워크스테이션 및 서버 OEM의 검증 등을 거쳐 안심하고 최첨단 기능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놀라운 산업 디자인에서 첨단 특수 효과와 복잡한 과학적 시각화에 이르기까지 NVIDIA RTX/ QUADRO®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시각적 컴퓨팅 플랫폼입니다.
병행수입(OEM) GPU 같이 유통과정이 명확하지 않은 경로를 통해서 개별 수입된 제품은 소비자가 구입한 업체(쇼핑몰) 에서만 A/S 및 교환 & 환불이 가능하며, 엔비디아코리아를 통한 정품 A/S 기술 지원 혜택 및 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A/S 기술 지원 혜택 및 보증 기간은 제품박스와 정품카드, 그래픽카드에 있는 시리얼 넘버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리더스시스템즈에 가입 후 시리얼번호 등록 페이지를 통해서 제품 등록 및 보증기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