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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서비스 입고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센터 방문 입고 시 당일 처리가 가능한가요? support 2022-02-15

본사 고객지원실로 내방해주시면 점검 후 불량여부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점검에는 평균 20~30분의 시간소요가 발생할 수 있으며, 장시간 점검을 요하는 불량의 경우 당일 불량여부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소안내]

서비스센터 주소는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41길11,SK V1센터 E동 1801~1805 호입니다.

대중교통 이용 시 당산역 11번출구에서 직진하여, 당서초등학교 옆 SK V1센터 E동으로 진입해주시면 됩니다. 


[서비스시간 안내]

서비스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입고제품 점검 및 마감으로 인해 내방 입고는 오후 5시 전까지 입고가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 불량 확인 시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의 제품은 초기불량 판정 및 교환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 1개월이 경과된 제품은 서비스 규정에 따라 제조사 글로벌 센터로 입고 후 서비스가 진행되며(RMA), 제품에 따라 시일소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센터 입고가 필요한 경우, 접수 전에 예상 소요시일 안내를 드리고 있사오니 참고 바랍니다.


51 수냉쿨러 혹은 써멀구리스, 써멀패드 교체를 해도 되나요? support 2022-02-15

커스텀 쿨러 교체 및 써멀구리스, 패드 교체 시 서비스 보장이 어렵습니다.

제품에 임의 분해 흔적이 발견될 경우 오직 RMA를 통해서만 AS가 가능하며, NVIDIA RMA 글로벌 센터 소견에 따라 유상 혹은 서비스 반려가 될 수 있습니다.

튜닝 없이 사용을 권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50 구매 후 초기불량으로 의심되는 증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선출고가 가능한가요? support 2022-02-15

구매 1개월 미만 제품은 날짜 및 품목이 기재되어있는 전산 증빙 영수증을 첨부하여 접수해주시면,  

불량여부 확인 후 초기불량 판정 및 교환을 해드리고있습니다.


단, 1개월 경과 제품의 경우 서비스 규정에 따라 제조사로 보내어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RMA)

제품의 시리얼로 서비스 보증기간이 확인/관리되므로, 선출고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은 점 양해바랍니다.


참고사항

* 증빙 영수증은 지출증빙이 확인되는 전산 영수증이 해당되며, 간이 영수증및 수기영수증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49 36개월 보증이 만료되었습니다. 제품의 유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support 2022-02-15

NVIDIA의 글로벌 서비스 정책상 36개월 보증이 만료되면 별도의 유상서비스 진행이 불가 합니다.

이는 국내에서도 동일 적용되며, 보증기간 만료 후에는 불량여부 점검 및 간단한 먼지 청소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단품 점검 서비스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나, 워크스테이션 혹은 서버 전체 입고 시 난이도에 따라 유상 점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8 제품 시리얼 번호가 손상되어 확인이 어렵습니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support 2022-02-15

제품 시리얼 번호는 생산지, 생산일자, 판매이력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제품 시리얼 번호가 손, 망실 되었을 경우 서비스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47 병행수입, 해외직구, PC 및 서버 제조사에서구매한 NVIDIA 제품도 AS 대행접수가 가능한가요? support 2022-02-15

AS 및 기술지원은 오직 리더스시스템즈 정식 유통 제품에 대해서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병행수입, 해외 직구제품 및 타 유통사 제품의 경우 구매처 혹은 해당 유통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6 RMA란 무엇인가요? support 2022-02-15

RMA(Return Merchandise Authorization)란 제조사 센터로 제품을 입고하여, 교환 및 AS를 받는 처리절차입니다.

서비스 규정상 초기불량이 아닌 제품의 경우 RMA를 통한 무상 AS가 제공됩니다.

RMA는 통관처리에 시일소요가 발생하므로, 접수일로부터 4~6주 내외의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45 그래픽카드 내부 청소 요청이 가능한가요? support 2022-02-15

쿨러 및 방열판 부분의 간단한 청소는 가능합니다.

다만, 분해 후 내부 방열판 청소 및 세척 등의 서비스는 보증정책 상 제공이 어렵습니다.

44 장기간 입고하여야 하는 경우 컴퓨터 사용을 하지 못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support 2022-02-15

제조사로 보내 수리를 하여야 하는 경우(RMA) 통관 진행 절차에 따라 발송 및 국내 입고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처리 기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사무용 그래픽카드 제품을 상황에 따라 대여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비슷한 수준의 연산 성능을 보장하는 제품이 아닌, 사무 및 인터넷 사용을 위한 대여품을 제공합니다.

43 그래픽카드 쿨러, 나사 혹은 일부 부품만 별도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support 2022-02-15

악세서리 및 구성품 등은 엔비디아 서비스규정에 의거하여 별도 판매가 불가합니다.  

기능상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입고 후 RMA 접수를 통해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 과실에 의한 제품손상 및 부품에 손,망실이 있을 시에는 유상AS 혹은 수리 반려가 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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