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 자동차
드라이브 쇼퍼

자율주행 자동차 쇼퍼와의 만남

NVIDIA DRIVE® Chauffeur는 NVIDIA DRIVE Orin™과 NVIDIA DRIVE SDK를 기반으로 합니다. 인식, 매핑 및 계획 레이어는 물론, 고속도로 및 도시 교통 시나리오를 모두 처리하기 위해 고품질 실제 주행 데이터와 합성 데이터로 트레이닝된 다양한 DNN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식 출력은 자율주행과 매핑 모두에 사용될 수 있으며 일상적인 주행을 위한 개인 쇼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풍부한 인식 출력
DRIVE Chauffeur는 물체, 주행 가능한 공간, 차선, 도로 표시는 물론, 신호등과 표지판을 감지하고 분류하도록 설계된 NVIDIA DRIVE 인식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감지된 물체별로 거리를 예측하고 여러 개의 이종 센서 모달리티에서 입력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NVIDIA DRIVE DNN과 결합되어 자율주행을 위한 엔드 투 엔드 인식 파이프라인을 형성합니다.
다양한 뉴럴 네트워크
NVIDIA DRIVE AV 소프트웨어 기반의 DRIVE Chauffeur는 교통 표지판 및 신호등과 같은 장면 시맨틱을 감지하고 분류하기 위해 DNN을 결합하여 나아갈 경로를 계획합니다. 특히 교차로 감지, 신호등 감지, 교통 신호 감지를 위해 WaitNet DNN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LightNet DNN은 신호등 모양(입체 모양, 화살 모양)과 상태(색상: 빨간색, 노란색, 녹색)를 분류하며 SignNet DNN은 교통 표지판 유형을 식별합니다. 이러한 3개의 DNN은 총체적으로 NVIDIA의 대기 상태 인식 소프트웨어의 핵심을 이루며, 이 소프트웨어는 AV가 교차로까지 속도를 줄이고 대기해야 하는 교통 조건을 감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상적인 통근을 위한 편안함과 편의성
DRIVE Chauffeur는 DRIVE Concierge와 직접 연동되어 일상적인 주행에서 오는 스트레스와 불편함을 해소해 줍니다. DRIVE Concierge는 실시간 대화형 AI를 위해 NVIDIA DRIVE IX 및 NVIDIA Omniverse™ Avatar를 사용하여 상시 지능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3D 실내 시각화, 발레파킹, 지능형 호출 기능을 위해 DRIVE Chauffeur와 긴밀히 통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