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 Visualization

NVIDIA DesignWorks는 GPU 가속화 전문 시각화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위한 제품의 컬렉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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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Works

NVIDIA DesignWorks는 GPU 가속화 전문 시각화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위한 제품의 컬렉션입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oftware Development Kits), 라이브러리, 렌더(Render)용 샘플, 비디오, 그리고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산업 전반의 개발자, 연구자 및 과학자들이 가속화 비디오 프로세싱을 위한 전용 하드웨어 장치와 함께 현대 GPU 상의 무수히 많은 컴퓨팅 코어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 줍니다.

DesignWorks는 다음과 같은 개발자에게 유용합니다.

  • 건축, 엔지니어링 및 건설 (AEC)

  • 디지털 컨텐츠 크리에이션 (DCC)

  • 회로 설계 (CAD)

  •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M&E)

  • 과학 연구

  • 시뮬레이션 및 과학적 시각화

Platforms and Technologies

  • Rendering >

    레이 트레이싱이나 OpenGL, DirectX, Vulkan™과 같은
    실시간 렌더링 테크닉을 사용하여 사실감 있는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솔루션

    OptiX, MDL, vMaterials, GVDB, IndeX, VXGI,
    NvPro, VRWorks
  • Physics >

    단단한 물체, 천, 파괴, 입자와 유체 등의 표현

    PhysX
  • Video >

    로우 레이턴시, 우수한 압축 품질의 비디오 경험을 위한
    기술

    Optical Flow SDK, GPUDirect for Video, Capture SDK,
    Video Codec SDK
  • Management >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SDK

    NVAPI, NVWMI, NVML, Virtual GPU (GRID)
  • Display >

    무한대로, 효율적인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사용하기
    쉬운 기술

    Mosaic, Warp & Blend
  • Samples >

    전문 시각화 개발자를 위한 업무 능률과 최적화

Performance

VOD에서 고급 레이 트레이싱에 이르기까지, Desingworks SDK는 GPU에서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끌어내 획기적인 결과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Video Codec SDK >

5X Increase over CP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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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VDB Voxels >

5X Increase over CP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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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alable

최고급의 GPU 아키텍쳐와 컴퓨팅 언어를 활용하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시각화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모바일에서 노트북, 수퍼컴퓨터
에서 작동하는 클라우드까지 이르는 모든 플랫폼에서 범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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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ds-On 트레닝으로 시작하세요!

NVIDIA 딥러닝 기관(DLI)은 AI와 가속화 컴퓨팅 분야의 개발자, 데이터 과학자 및 관련 연구자들에게 실습 트레이닝을 제공합니다. Computer Vision, CUDA/C++ 및 CUDA Python의
자기학습 코스로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션(Digital Content Creation)을 위한 AI 실습 교육을 시작하세요. 또한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션(Digital Content Creation)과 게임 개발(Game
Development)을 위한 딥러닝에 관한 2시간짜리 선택 과목을 확인하세요.

파트너 에코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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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y Tracing

NVIDIA RTX Ray Tracing

NVIDIA RTX 플랫폼은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게임 개발자에게 실시간, 높은 퀄리티의 렌더링을 제공하는 레이 트레이싱 기술을 포함합니다. 개발자는 NVIDIA OptiX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Microsoft의 DirectX Raytraing API (DXR), 및 Khronos Group의 차세대 교차 플랫폼 그래픽 표준인 VulKan을 통해 NVIDIA RTX 레이 트레이싱에 엑세스
할 수 있습니다.

레이 트레이싱 이란?

기존의 3D 렌더링은 1990년대부터 래스터화라고 불리는 프로세스를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래스터화는 사물의 3D 모델을 나타내기 위해, 트라이앵글 또는 폴리곤의 그물망에서 만들어진 객체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렌더링 파이프라인은 3D 모델의 각 트라이앵글을 2D 화면에서 픽셀로 변환합니다. 그리고 화면에 최종적으로 보이기 전에 이 픽셀들은 추가로 처리되거나 “음영처리” 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비 실시간성 렌더링에 사용되었던 레이 트레이싱은 빛의 물리적인 동작을
시뮬레이션 함으로써 사실적인 광선 효과를 제공합니다. 레이 트레이싱은 가상 3D 장면을 통해
보는 이의 시선에 따라 빛의 경로를 추척하여 픽셀의 색상을 계산합니다. 빛이 화면을
통과할 때, 빛은 한 물체에서 다른 물체로 반사되거나(반사 유발), 물체에 의해 차단되거나
(그림자 유발), 투명 혹은 반투명한 물체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굴절 유발). 이러한
모든 상호작용이 결합되어 스크린상에 표시되는 픽셀의 최종 색상을 생성합니다.

레이 트레이싱이 오랫동안 컴퓨터 렌더링의 “미래” 또는 “성배”로 여겨지면서, 이제 우리는
실시간으로 흥미로운 레이 트레이싱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컴퓨터 기능을 충분히 갖춘
소비자 GPU의 출현을 보고 있습니다. 많은 사용 케이스에서 래스터화와 레이 트레이싱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렌더링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기존 렌더링 API와의 긴밀한
통합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주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엔비디아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RTX platform ray tracing APIs

  • NVIDIA Opti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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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년 전 OptiX는 레이트레이싱을 위한 셰이더 모델(OptiX GPU 레이트레이싱 ACM paper)을 도입하였습니다. GPU에서의 프로그래밍 모델을 가속화하기 위하여 NVIDIA는 지속적으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알고리즘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OptiX API는 GPU에서 RTX 테크놀로지를 최적의 레이 트레이싱 성능을 수행하는데 활용하는 어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입니다. 이것은 레이 트레이싱 알고리즘을 가속화하기 위해 간단하고 반복적이며 유연한 파이프라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post processing API는 RTX 테크놀로지를 활용하는 AI 가속화 denoiser를 포함합니다. post processing API는 파이프라인의 레이 트레이싱 부분과는 독립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Microsoft DirectX® Raytracing (DX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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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icrosoft의 DirectX Ray Tracing(DXR) API는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는 DirectX 12를 포함합니다. 개발자가 기존의 래스터화와 컴퓨팅 테크닉을 레이 트레이싱과 통합할 수 있게 하여 DXR은 레이 트레이싱을 DirectX로 완전히 통합합니다. NVIDIA는 Microsoft와 긴밀한 파트너로서 DXR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완전한 RTX 기능 지원을 가능하게 합니다.

  • Vulk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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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VIDIA는 Vulkan 교차 플랫폼 그래픽 및 컴퓨팅 API로의 레이 트레이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곧 사용할 수 있을 이 기술은 Vulkan 개발자들 에게 RTX의 최대 성능으로의 엑세스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NVIDIA는 또한 경쟁사 간의 레이 트레이싱 능력을 기본적인 Vulkan에 잠재적으로 가져가게 함으로서, Khronos Group의 확장개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